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벤처스퀘어 언론사 이미지

편리한 모임 개최 위한 ‘남의집 관리실’ 출시

벤처스퀘어
원문보기


가정집 거실을 공유하는 취향살롱 스타트업 남의집이 모임을 쉽게 개설하고 관리할 수 있는 ‘남의집 관리실’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카카오벤처스 등에서 3억 원 시드 투자를 유치한 남의집은 소셜 살롱 무대를 가정집으로 옮긴 서비스다. 모임 주최자(이하 호스트)인 집주인은 자신의 공간을 개방해 자유롭게 주제를 정해 모임을 열 수 있다. 플랫폼을 통해 사전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고 취향이 통하는 게스트를 선별해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남의집 관리실은 모임 개설을 희망하는 호스트가 직접 모임 정보를 편집하고 참석 희망자들을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이다. 기존에는 모임 개설을 위해 약 2주에 걸쳐 운영 담당자와 항목별로 개별 협의하는 과정이 필요했다. 남의집 관리실을 통하면 호스트가 직접 남의집 플랫폼에 접속해 실시간으로 모임 정보를 작성하고 등록할 수 있어 이 기간이 크게 줄어들 것이라는 예상된다. 모임 개설 후 게스트 모집 단계부터 주요 진행 상황을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안내받을 수 있는 자동 알림 기능도 추가됐다.

김성용 남의집 대표는 “남의집 관리실을 통해 모임 개설의 접근성을 높였다”며 “누구나 각자의 취향으로 손쉽게 거실 모임을 개설해 살롱문화의 저변이 확대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예화 기자 lee99@venturesquare.net

Copyright ⓒ ATSQUAR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청와대 복귀
    청와대 복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이시영 캠핑장 민폐
  3. 3뉴진스 다니엘 연탄 봉사
    뉴진스 다니엘 연탄 봉사
  4. 4대만 포위 훈련
    대만 포위 훈련
  5. 5두산 카메론 영입
    두산 카메론 영입

벤처스퀘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