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맥스큐 표지모델 콘테스트' 도전장 내민 최혜수, "운동마니아라면 누구든 지원하게 돼죠"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프리랜서 트레이너이자 피트니스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최혜수가 자신의 SNS에 비키니와 트레이닝 복 등 다양한 컨셉의 의상을 입고 화려한 자태를 뽐냈다. 최혜수는 최근 남성헬스잡지 맥스큐가 진행하는 ‘맥스큐 표지모델 콘테스트’의 후보로 선정돼 피트니스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과 라인을 과시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트레이너로서 많은 제자들을 배출한 최혜수에게 맥스큐 표지모델 콘테스트에 지원하게 된 계기는 새로운 경험과 도전을 위해서다. 최혜수는 “운동 마니아여서 참여하게 됐다. 새로운 자극과 동기부여가 될 것 같아 도전하게 됐다”고 말했다.

특히 전문 트레이너로서 현장 경험이 풍부한 최혜수는 “많은 사람들이 회사생활의 스트레스와 더불어 올바르지 않은 자세로 몸과 마음의 건강을 해치고 있다. 가벼운 운동만 해도 건강함을 유지하고 건강한 삶을 이루게 된다.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꾸준함은 삶을 풍요롭게 한다”며 전문가로서 조언도 잊지 않았다.

한편 스포맥스에서 발행하는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는 지난 6일부터 일주일간 맥스큐 인스타그램(@maxqtv)에서 남녀 각 10명 본선 진출자들의 표지모델 인기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개인별 1개, 총 20개의 게시물 중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남녀 각 1명이 맥스큐 6월호 단독 표지모델로 선정돼, 4월말 비바터치 담 스튜디오에서 단독 화보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맥스큐 표지모델 콘테스트 남녀 최종 당첨자는 오는 13일 맥스큐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남자 본선 진출자는 쇼호스트 우희준, 구의원 채우진, 마술사 김재욱, 직장인 김정현, 대학생 김덕종, 트레이너 제봉규, 김민종, 여웅기, 조인환, 오상현 등 10명으로 새로운 몸짱 스타의 탄생을 예고했다.

또한, 여자 본선 진출자 역시 최혜수를 비롯해 박은혜, 한미모, 이재화, 피트니스 인플루언서 모델 백성혜, 직장인 김이영, 권다정, 대학생 최소현, 이다운, 김다솜 등 총 10명이 완벽한 몸매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남심을 저격해 벌써부터 투표 열기가 뜨겁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제공 | 최혜수, 맥스큐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