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엽문4: 더 파이널' 견자단, 다시는 못볼 모습…미공개 액션스틸 대방출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엽문4: 더 파이널'이 견자단과 ‘엽문’의 마지막이자 최고의 모습을 담은 미공개 액션 스틸을 대방출했다.

영화 '엽문4: 더 파이널'은 이소룡이 존경했던 단 한 사람 ‘엽문’ 그의 마지막 가르침.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엽문4: 더 파이널'을 마지막으로 다시는 보지 못할 견자단과 ‘엽문’의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견자단은 일찍이 한 인터뷰에서 “'엽문4: 더 파이널'은 '엽문' 시리즈의 더할 나위 없는 마무리다”라고 영화의 완성도에 대해 자신 있게 밝힐 만큼 부상까지 불사하며 팬들에게 선보이는 마지막 정통 액션 영화에 모든 것을 쏟아부었다.

덕분에 1편으로부터 11년이 지났음에도 전혀 녹슬지 않은 몸놀림을 보여줘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는 중. 가라테 고수와의 대결, 태극권과의 한 판 승부 등 영화 속 다채로운 액션을 소화하고 있는 견자단과 ‘엽문’의 모습을 조명하는 이번 액션 스틸은 그 동안의 추억을 함께 해온 액션 레전드의 마지막을 담은 액션 스틸이어서 더욱 특별한 의미로 다가온다. 때문에 견자단과 ‘엽문’ 그들의 가장 빛나는 최후의 순간을 두 눈으로 확인하고 가슴 속에 고이 간직하려는 팬들의 발걸음이 극장으로 계속해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엽문4: 더 파이널'은 개봉 이래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좌석 판매율 1위를 기록하며 시리즈 최초와 최고 기록을 동시에 써내려가고 있다.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엽문’ 세대인 30~50대 남성들의 뜨거운 성원 속 흥행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이제는 다시 보지 못할 견자단과 ‘엽문’의 모습을 담은 미공개 액션 스틸을 공개하며 주목 받고 있는 '엽문4: 더 파이널'은 지난 1일 개봉해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2. 2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5. 5여의도역 신안산선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붕괴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