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4.6 °
SBS Golf 언론사 이미지

장하나·김지현·임희정·이다연 KLPGA특집 ‘올 해는 굿’ SBS골프 7일 첫방송

SBS Golf SBS골프 기자
원문보기

KLPGA(한국여자골프)투어 골프 여제들이 SBS골프 특집 프로그램 ‘올 해는 굿 (All & Good)’을 통해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전한다.

큰 대회마다 잭팟을 터뜨린 ‘상금 사냥꾼’ 장하나(BC)와 매치플레이 강자 김지현(한화큐셀)을 비롯해 한국여자오픈 ‘내셔널 타이틀’의 주인공 이다연(메디힐) 그리고 지난해 루키 시즌 ‘메이저 퀸’에 오른 임희정(한화큐셀)이 각각 카메라 앞에 섰다.

제작진은 “코로나19 영향으로 KLPGA개막이 기약없이 연기된 가운데 선수들의 필드 밖 훈련모습과 일상소식이 궁금한 시청자들을 위해 특집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올 해는 굿’은 2019시즌이 종료한 후 동계훈련 직후부터 담은 이야기로, 장하나와 김지현, 이다연의 혹독했던 해외 전지 훈련 뒷이야기를 전한다. 한국에서 새 시즌을 준비한 임희정은 날카로운 샷감을 직접 선보이며 투어2년차를 기대케 했다. 또한, 선수들은 ‘Watching in the Bag’코너를 통해 올 시즌 사용하게 될 클럽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골프여제들의 해설위원 도전기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올시즌KLPGA투어 중계를 맡은 최기환, 안현준 캐스터와 호흡을 맞춰 ‘편애중계’를 선보인다. 각 선수들은 지난 시즌 우승 경기를 되돌아보며 본인들의 플레이에 유독 편파(?)적인 해설로 응수해 큰 웃음을 샀다.

KLPGA선수들의 생생한 근황 토크와 베스트 샷의 비법까지 배우는 ‘올 해는 굿’은 장하나 편을 4월 7일 첫 방송하며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SBS골프)

▶ 골프의 모든 순간 SBS골프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골프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대표도서관 붕괴
    광주대표도서관 붕괴
  2. 2김하성 나 혼자 산다
    김하성 나 혼자 산다
  3. 3김완기 감독 징계
    김완기 감독 징계
  4. 4최상목 직무유기 혐의
    최상목 직무유기 혐의
  5. 5마차도 탈출
    마차도 탈출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