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6 °
중앙일보 언론사 이미지

[알림]조인스프라임 한달 무료 이용권 1만명에게 드립니다

중앙일보 n/a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중앙일보는 디지털 매거진 플랫폼 ‘조인스 프라임’ 한 달 무료 이용권을 시민 1만명에게 제공하기 위해 1일부터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조인스 프라임은 150여 종의 신문과 잡지를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 코스모폴리탄, 맥심, 전원속의내집, 씨네21, 앱스토리 등 분야별 최고의 매체들이 입점해 있다.

최근에는 일반 서점에서 보기 힘든 독립 잡지, 과거 30·40세대에게 인기를 끌었던 만화, 디지털 화보 등 차별화된 콘텐트로 확대하고 있다.

조인스프라임

조인스프라임


무료 이용권은 조인스 프라임 홈페이지에서 대한민국 국민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신청한 1만명에게는 문자 메시지로 이용권 번호와 간략한 사용안내가 담긴 문자를 전달한다. 이용자는 문자 메시지로 받은 이용권 번호를 조인스 프라임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150여 종의 매거진을 한 달간 제한 없이 볼 수 있다.

조인스 프라임 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PC: https://www.joins.com/Event/2020/JoinsPrime.aspx)(Mobile: https://m.joins.com/Event/2020/JoinsPrime.aspx)하거나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스토어에서 조인스 프라임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이용할 수 있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고생하는 국민에게 드리는 작은 선물



조인스 프라임 담당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 두기’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조인스 프라임 무료 이용권을 지원하는 의미도 있다”고 밝혔다.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호중 성탄절 특사
    김호중 성탄절 특사
  2. 2이재명 시계
    이재명 시계
  3. 3내란재판부 위헌성 우려
    내란재판부 위헌성 우려
  4. 4문정희 춤 실력
    문정희 춤 실력
  5. 5최유림 유서연 활약
    최유림 유서연 활약

중앙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