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윤종신, 코로나19 기부 동참...굿네이버스에 1억원 쾌척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가수 윤종신이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며 성금 1억 원을 쾌척했다.

31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측은 윤종신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윤종신이 전달한 기부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 사각지대 아동을 위한 긴급 생계 지원 사업에 쓰인다. 특히 기부금 1억 원 중 5000만 원은 코로나19로 가장 많은 피해가 발생한 대구·경북 지역 아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윤종신은 "코로나19로 뜻하지 않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과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이 되고자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 각자의 자리에서 힘써주시는 의료진과 봉사자를 비롯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함께 힘을 모아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부 취지를 설명했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위기가정 아동에 대한 긴급 지원이 필요한 상황에 도움을 주신 윤종신 씨에게 감사드린다. 굿네이버스는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취약계층 및 저소득 가정이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윤종신은 올해 데뷔 30주년, '월간 윤종신' 프로젝트 10주년을 맞아 '이방인 프로젝트(노매드 프로젝트)'를 추진하며 해외에서 음악 작업에 한창이다. 지난 26일에는 '월간 윤종신' 3월호 '끌림의 정체'를 발표하기도 했다. 또한 그는 안중근 의사 의거 105주년 기념 내레이션에 재능을 기부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미스틱스토리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2. 2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3. 3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4. 4김시우 우승 경쟁
    김시우 우승 경쟁
  5. 5북미 최악 한파
    북미 최악 한파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