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디지털포스트(PC사랑) 언론사 이미지

"독보적인 분위기를 가진 배우가 될게요" 배우 안하린

디지털포스트(PC사랑)
원문보기
[조은혜 기자]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직업상 사람을 많이 만나다 보니 좋지 못한 습관이 하나 생겼다. 만난 지 몇 초 만에 그 사람의 성격을 지레짐작하는 것이다. 안하린 씨와 처음 인사를 나눌 때도 마찬가지였다. 도도하고 시크한 느낌이라 화기애애한 인터뷰는 어려울 것으로 생각했다.
그러나 인터뷰를 시작하자 그 생각은 180도 달라졌다. 나긋나긋하고 차분한 말투에, 기자의 별것 아닌 농담에도 방긋방긋 웃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무장해제하게 만드는 반전매력이 있었다. smartPC사랑 4월호를 밝게 빛내준 그녀를 지금부터 만나보자.
이름 : 안하린
나이 : 23세
키/몸무게 : 161cm/45kg
취미 : 노래감상, 요리

특기 : 춤, 메이크업, 요리, 플라잉요가
인스타그램 : cherish_rin_98

사진 촬영 : 애드워드 정 작가


인터뷰는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그리고 그 분위기를 만든 건 팔 할이 배우 안하린의 목소리였다. 조금은 난처할 법한 질문에도 그녀는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자신만의 생각을 담아 대답을 들려줬다.
그녀는 현재 배우뿐 아니라 화장품, 헤어, 화보 촬영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활발하게일한 지는 1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남들보다 조금 늦게 시작한 만큼 열심히 노력하고 도전하고 있다고 한다.

"모델 활동은 처음에 자신감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시작했어요. 그런데 실제로 모델로 일한 경험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더라고요. 특히 카메라와 사람들 앞에서 자신만의 분위기와 매력을 어필하는 방법을 많이 배운 것 같아요."


배우 안하린의 올해 목표는 뚜렷하다. 우선 배우와 모델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것이다. 그래서 촬영이 끝나고 쉬는 날에도
거울 앞에 서서 다양한 포즈를 연구하고, 대본을 리딩하면서 연기 연습을 하고 있다. 플라잉 요가도 틈틈이 해 체력 및 몸
매 관리에도 열심이다.

"저는 전지현 배우님처럼 독보적인 아우라를 배우고 싶어요. 배우로서,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본인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가지는 게 중요하면서도 굉장히 얻기 힘든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도 연기력은 물론이고 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가져, 그 누구와도 대체할 수 없는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앞으로 모델, 그리고 연기를 통해 저만의 매력을 보여드릴 테니안하린이라는 이름을 기억해주시고 많이 지켜봐 주세요."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디지털포스트(PC사랑)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