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경향신문 언론사 이미지

〈스포츠경향〉박미선·이봉원 아들 이상엽군, 부모 닮아 넘치는 끼

경향신문
원문보기

박미선·이봉원 부부의 자녀 이상엽군이 박미선과 함께 광고에 출연해 얼굴을 드러냈다.

박미선 모자가 출연한 광고는 실감나는 생활 에피소드로 공감을 사고 있는 에쓰-오일 광고의 ‘맹모(孟母)1리터지교’ 편.

공부에 관심 없는 아들을 위해 박미선이 재치있게 아들의 학습 의욕을 불태워 준다는 내용이다.

아들을 픽업한 박미선. 아들에게 “곧 시험 아니니?” 라고 묻자 상엽군은 아랑곳하지 않은 채 “몰라~”라며 오락삼매경에 빠진다.

뭔가를 결심한 박미선이 차를 몰아 대학 캠퍼스로 향한다. 캠퍼스에는 아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미녀 여대생들이 환한 미소를 날린다. 입이 쩍 벌어지는 상엽군은 스스로 “엄마, 나 공부할래~”를 외친다. 그 뒤로 이어지는 통쾌한 박미선의 웃음. 박미선은 방송인다운 재기로 맹모가 된다.

촬영당일 박미선의 아들 상엽 군은 부모에게 물려받은 넘치는 재능으로 다양한 표정과 연기를 선 보이며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박미선·이봉원 부부 아들”이라는 칭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날 아들에게 꼼꼼하게 연기를 지도하기도 한 박미선은 “이번 광고는 아들과의 평소 생활을 그대로 재연한 것일 뿐”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공식 SNS 계정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 스포츠경향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2. 2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3. 3통일교 특검법 발의
    통일교 특검법 발의
  4. 4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5. 5축구협회 예산 확정
    축구협회 예산 확정

경향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