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유튜버 송대익, 연인 이민영과 결별 "꽃뱀 오해 힘들었다"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유튜버 송대익 / 사진=SNS, 방송 캡처

유튜버 송대익 / 사진=SNS, 방송 캡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유튜버 송대익이 여자친구 이민영과 결별했다고 밝혔다.

송대익은 3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헤어졌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송대익은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며 "민영이와 조금 시간을 갖기로 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 "나도 생각 정리가 안 돼 이걸 어떻게 얘기할까 고민이 많았다. 조심스러웠다"면서 "내가 방송 앞에서 내 감정을 거짓으로 하지 못하겠더라. 방송에서는 힘들어도 계속 웃어야 하는데, 너무 힘들다"고 털어놨다.

송대익은 눈물도 보였다. 그는 "민영이가 원래 자기 자신이 좋아하고, 방송 나오는 게 재미있고 사람들이 좋아해주니 그게 좋아서 유튜브를 함께 해왔다. 그런데 민영이가 너무 상처를 많이 받아 힘들어했다"고 했다.

특히 송대익은 이민영이 힘들어한 이유로 스토커의 괴롭힘과 악성 댓글을 들었다. 그는 "민영이 '대익이 오빠 빨 받아서 한다' '꽃뱀 같은 X' '항상 얻어먹는다' 이렇게 이야기를 하는데 사실 방송 꺼졌을 때 맨날 밥 사주고 하는 건 민영이다. 근데 도를 넘는 행동들 때문에 민영이가 정말 많이 힘들어헀다"고 밝혔다.

또 그는 "속사정은 따로 있지만 결론만 이야기하자면 시간을 갖기로 했고 그냥 헤어졌다. 민영이 생각보다 괜찮은 여자고 방송 꺼졌을 때 더 저를 생각해주고 생각해주는 여자다. 너희들이 생각하는 그런 사람 아니다. 그러니까 제발 민영이 좀 놔달라"며 "영상으로 나가면 또 많이 추축과 억측을 할 텐데 그러지 말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행
    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행
  3. 3이정후 세계 올스타
    이정후 세계 올스타
  4. 4트럼프 엡스타인 사진 삭제
    트럼프 엡스타인 사진 삭제
  5. 5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