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플라시도 도밍고, 코로나19 확진→합병증 입원..전세계 팬들 '충격' (종합)[Oh!llywood]

OSEN
원문보기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박소영 기자] 세계적인 성악가 플라시도 도밍고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뒤 입원까지 해 팬들이 충격에 빠졌다.

30일(현지 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플라시도 도밍고는 코로나19 합병증으로 멕시코 병원에 입원했다. 지난 22일 그는 코로나19 확진 반정을 받았던 바다.

플라시도 도밍고의 측근은 CNN과 인터뷰에서 “병원에서 잘 지내고 있으며 치료를 잘 받고 있다”고 귀띔했다. 팬들은 그의 나이가 79세인 점을 걱정하며 무사히 완쾌하길 바라고 있다.

지난해 말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코로나19는 한국과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된 상태다. 이에 미국 연예계에서도 알란 메릴, 조 디피, 마크 브럼 등이 코로나19 합병증으로 사망해 충격을 안겼다.


한편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태어난 플라시도 도밍고는 1959년 성악가로 데뷔해 대형 오페라 등에 출연했다. 루치아노 파바로티, 호세 카레라스와 함께 세계 3대 테너로 손꼽혔지만 현재는 최고의 자리에 올라 있다.

1995년 단독 공연과 2001년 ‘쓰리 테너’ 공연 이후 8년 만인 지난 2009년 내한해 한국 관객들도 만났다. 당시 그는 “평화롭고 아름다운 겨울에 한국에 돌아 올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comet568@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