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전소미, 억 소리나는 고급 외제차 소유에 관심 폭발

댓글0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가수 전소미가 리얼리티를 통해 유쾌한 일상을 공개한 가운데, 그의 차가 관심을 받고 있다.

전소미는 지난 28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을 통해 첫 유튜브 단독 리얼리티 ‘I AM SOMI(아이 엠 소미)’ 1회를 첫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졸업식을 앞둔 전소미의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여동생 에블린이 깜짝 등장해 언니 전소미에게 졸업 축하 꽃다발과 용돈을 줘 훈훈함을 자아냈다.

매일경제

전소미 차 사진="유튜브 "I AM SOM" 방송 캡처


이어 전소미는 마지막 등굣길에 나섰다. 졸업식 전 포토 행사를 프로답게 소화했지만 예상 못했던 회사 식구들의 등장에 “우리 회사 최고”라며 눈물을 쏟았다. 또한 자신의 생일을 매년 챙겨준 짝꿍과의 이별에 재차 폭풍 눈물을 흘려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공로상을 받자 “인생에서 상 처음 받아본다. 오늘 내 생일이다”라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졸업식을 마친 전소미는 여타 친구들과는 달리 작업실로 향했다. 그는 “내 친구들은 다 놀러갔는데 나는 일하러 왔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하지만 회사에는 아무도 없었고 서운해하려던 찰나 프로듀서 24와 빈스 등 회사 식구들이 총출동해 짜장면 파티를 열어줬다. 또한 더블랙레이블의 수장 테디까지 등장해 전소미의 졸업을 축하해줬다.

특히 노란색 차량을 운전하고 등장한 전소미의 모습에 시선이 모아졌다.

해당 차량은 전소미가 과거 라이브 방송에서 ‘꿈의 차’로 꼽았던 모델로, 2억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

다른포토 더보기

매일경제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많이 본 뉴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