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DRX 도란 최현준 선수, “앞으로 더 잘하는 모습 보여주고파” (인터뷰)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28일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 2라운드에서는 DRX와 그리핀의 경기가 펼쳐졌다. 이 경기에서 DRX가 2대0으로 승리했다.

아래는 DRX에서 진행한 도란 최현준 선수 인터뷰다.

Q. 오랜만이네요. 일단 2라운드 첫 승리를 올린 소감과, 숙소에서 온라인으로 경기하는 게 롤파크와 어떤 점이 달랐는지 이야기해주세요.
DRX Doran : 숙소에서 하면 졌을 땐 대회에서 진 것과 같은데 막상 이겼을 땐 롤파크에서 이겼을 때만큼 이긴 기분이 안 나는 것 같아 아쉬워요.

Q. 사실 연패를 하면서 힘든 1주일을 보냈어요. 이전 패배한 2경기와 오늘 승리한 경기에서 팀이나 개인적으로 플레이가 달라진 점이 있을까요? 향상된 부분이라거나..
DRX Doran : 오랜만에 대회를 하니 호흡이 잘 안 맞는 부분이나 플레이에서 실수가 나오는 부분들이 생겼어요. 그래도 지난 두 경기를 통해서 감독님, 팀원들과 이야기를 많이 나눠 경기력이 나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Q. 제가 보기엔 요즘 도란 선수의 기량이 더 좋아진 것 같은데, 본인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또 개인 방송이 재미있다고 팬들이 좋아하던데 노래는 원래 잘 부르나요?
DRX Doran : 요즘 무성 코치님과의 특훈을 통해 예전보다 점점 발전하고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아직 모자란 부분들이 있어서 계속 노력해서 더 잘해질 수 있도록 할게요. 또 요새 옛날 노래들을 찾아 듣다보니 좋아서 방송에서 자연스럽게 나온 것 같아요.

Q. 이제 연패를 마무리하고 다시 달려 나갈 때가 됐어요. 2라운드 경기가 아직 많이 남았는데, 각오와 함께 고마운 분들께 간단한 인사 부탁드려요.
DRX Doran : 남은 2라운드 경기 모두 잘 치러서 스프링을 잘 마무리하고 싶어요. 앞으로 더 잘해지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하고, 연습실에서 경기를 진행하면서 사무국 분들이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시는데 항상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DRX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2. 2폰세 토론토 9승
    폰세 토론토 9승
  3. 3정우영 시즌 첫 도움
    정우영 시즌 첫 도움
  4. 4트럼프 연준 의장 후보
    트럼프 연준 의장 후보
  5. 5김민선 월드컵 500m 6위
    김민선 월드컵 500m 6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