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4.9 °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부산 사하구 구의원 보궐선거 후보자 등록…3파전

연합뉴스 손형주
원문보기
왼쪽부터 미래통합당 윤보수 후보, 더불어민주당 김형기 후보, 무소속 배진수 후보[각 후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왼쪽부터 미래통합당 윤보수 후보, 더불어민주당 김형기 후보, 무소속 배진수 후보
[각 후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연합뉴스) 손형주 기자 = 구의원 보궐선거가 치러지는 부산 사하구 제 가 선거구 출마자들도 속속 후보 등록을 하거나 등록 의사를 밝히고 있다.

미래통합당 공천을 받은 윤보수 사하구 외식업중앙회 운영위원은 26일 오전 사하구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후보 등록을 마쳤다.

윤 위원은 "선거가 끝나도 자주 볼 수 있는 구의원, 언제나 연락해서 부려먹을 수 있는 구의원이 될 수 있도록 선거기간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더불어민주당에서 공천을 받은 김형기 동아대학교 평생교육원 CEO 리더쉽 스피치과정 지도교수는 27일 후보 등록을 하겠다고 예고했다.

김 교수는 "코로나19 정국으로 선거 운동하기가 죄송스럽고 어려움이 많다"며 "총선에 묻혀가는 보궐선거지만 열심히 이름을 알려 23년 괴정동에서 산 경험을 바탕으로 진정한 동네 일꾼이 되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배진수 전 구의원은 미래통합당 공천에 탈락한 뒤 무소속으로 후보 등록을 마쳤다.


배 전 의원은 "7대 구의원으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주민들과 상의해서 함께 만들어가는 지역 대표 일꾼으로 다시 한번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사하 구의원 보궐선거는 김소정 구의원이 총선 출마를 위해 사퇴하면서 치러지게 됐다.

handbrother@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이경 유재석 통화
    이이경 유재석 통화
  2. 2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3. 3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4. 4이이경 놀뭐 하차 해명
    이이경 놀뭐 하차 해명
  5. 5야구 FA 계약
    야구 FA 계약

함께 보면 좋은 영상

연합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