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1 °
OSEN 언론사 이미지

테일러 스위프트, 코로나19위기 겪는 팬들에 기부 선행.."감사"[Oh!llywood]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선미경 기자]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신종 코로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기 위해 기부에 참여했다.

25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피플은 “테일러 스위프트가 코로나19 위기로 영향을 받고 있는 팬들에게 3000달러(한화 약 370만 원)를 기부했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한 팬은 자신의 텀블러에 ‘직장이 없어 수입도 없다’라며 청구서를 지불할 방법이 없다는 글을 썼다. 이에 테일러 스위프트는 그 팬에게 3000달러를 보내며 도움의 손길을 내민 것.

이후 해당 소식이 알려졌고, 테일러 스위프트의 또 다른 팬들도 테일러 스위프트에게 도움받은 사실을 알렸다. 플로리다 올래도의 한 팬은 “나는 그저 말문이 막혔다. 그토록 오랫동안 존경하고 사랑햇던 사람이 그런 너그러운 손길을 뻗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라고 말하며 감탄했다. 이 팬에 따르면 테일러 스위프트는 SNS를 통해 이 팬에게 손을 내밀고 도움을 줬다.

이 팬은 “나는 그녀가 우리가 그녀를 사랑하는 것처럼 우리를 사랑하는 것에 정말 감사할 따름”이라며, “그녀는 항상 우리를 확인하고 있는데 나를 너무 사랑받고 중요한 사람으로 느끼게 해줬다”라고 전했다.

또 다른 팬 역시 코로나19 때문에 최소 6개월 동안 새 직장을 잃었는데 테일러 스위프트로부터 3000달러의 도움을 받았다고 밝혔다.

코로나19의 위기 상황에서 팬들을 위한 테일러 스위프트의 선행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seon@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재순 임종득 기소
    윤재순 임종득 기소
  2. 2박나래 활동 중단
    박나래 활동 중단
  3. 3김연경 인쿠시 정관장
    김연경 인쿠시 정관장
  4. 4이금희 잠수 이별
    이금희 잠수 이별
  5. 5경남FC 배성재 감독 선임
    경남FC 배성재 감독 선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