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음주운전’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변명 여지 없이 명백한 잘못”

헤럴드경제 좌영길
원문보기
소속사 통해 “수사 성실히 임할 것, 처벌 달게 받겠다” 밝혀
[연합]

[연합]


[헤럴드경제=좌영길 기자] 남성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 ‘환희’로 잘 알려진 황윤석 씨가 소속사를 통해 음주운전 사실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황 씨의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는 21일 팬 카페 공지를 통해 "변명의 여지 없이 명백한 잘못"이라며 "향후 수사 과정에도 성실히 임할 예정이며, 그에 따른 처벌을 달게 받겠다"고 밝혔다. 이어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키고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이라며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경기 용인서부경찰서는 이날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황 씨를 불구속 입건했다. 황 씨는 이날 오전 6시께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의 한 도로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자신의 벤츠 차량을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황 씨는 차선변경을 하던 다른 승용차와 접촉사고를 냈고, 사건을 수습하던 보험회사 직원이 경찰에 신고하면서 음주운전을 했다는 사실이 적발됐다. 당시 황 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정지 수준인 0.061%였다. 황 씨는 서울에서 술을 마신 뒤 용인 자택으로 귀가 중이었고, 음주 사실을 모두 시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황 씨를 불구속 입건하고 다음 주 중으로 불러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황 씨는 1999년부터 플라이투더스카이로 활동하며 'Missing You', '남자답게', '가슴 아파도' 등 여러 히트곡을 남겼다. 지난해 10월 데뷔 20주년 기념앨범을 발매했다.

jyg97@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2. 2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3. 3쿠팡 정부 지시 논란
    쿠팡 정부 지시 논란
  4. 4하나은행 신한은행 경기
    하나은행 신한은행 경기
  5. 5통일교 특검법 논란
    통일교 특검법 논란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