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1 °
OSEN 언론사 이미지

'방법' 엄지원, 코로나19 고통 받는 아동 위해 천만원 기부 [공식]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박판석 기자] 배우 엄지원이 선한 영향력을 보여줬다.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 코리아는 배우 엄지원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의 아동을 돕기 위해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최근 tvN 드라마 ‘방법’에서 열혈기자 임진희 역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준 배우 엄지원은 지난 2015년 필리핀의 한국인 2세 코피노 아동을 돕기 위해 1천만 원을 기부했으며, CF 출연료로 받은 차량을 장애아동 시설에 전달하고 시청각장애인을 위해 베리어프리(Barrier-free) 영화의 음성 해설과 목소리 연기를 맡는 등 따뜻한 나눔과 기부를 이어왔다.

배우 엄지원은 “드라마 '방법'을 찍으며 힘든 시기에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아동들에게 적절한 때에 도움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대구 출신으로서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피해가 큰 대구, 경북지역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코로나19로 인해 개학이 연기되고 아동센터가 대거 휴관하고 있는 중에 이에 어려움이 가중된 대부경북지역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작은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재영 세이브더칠드런 후원개발부장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학교 개학이 연기되고 지역 복지시설이 휴관에 들어가면서 식사를 제대로 하지 못하고 생필품 조차 구하기 힘든 위기가정 아동에 대한 추가 지원이 필요한 상황”이라며,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도움 주신 배우 엄지원씨에게 가슴 깊이 드린다”라고 밝혔다./pps2014@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경호 계엄해제 방해
    추경호 계엄해제 방해
  2. 2제주 유소년 축구
    제주 유소년 축구
  3. 3감사원장 김호철
    감사원장 김호철
  4. 4청와대 이전
    청와대 이전
  5. 5케이윌 프로보노 OST
    케이윌 프로보노 OST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