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어벤져스' 이드리스 엘바, 코로나19 확진 판정 "증상 없었다"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이드리스 엘바 트위터

이드리스 엘바 트위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이드리스 엘바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았다. 톰 행크스, 올가 쿠릴렌코에 이어 할리우드에서 세번째다.

17일(한국시간) 할리우드 배우 이드리스 엘바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지금까지 아무런 증상이 없었지만, 확진 판정을 받기 전부터 계속 격리된 채 생활 중이다. 집에 머물면서 지낼 것이다. 상황을 계속 업데이트 하겠다"고 알렸다.

이드리스 엘바는 최근 만났던 지인이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은 후 본인도 검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톰행크스, 올가 쿠릴렌코에 이어 할리우드에서는 세번째 확진 판정. 그뿐만 아니라 영화 '배트맨', '분노의 질주', '콰이어트 플레이스2', '007', '신비한 동물사전3' '쥬라기 월드', 드라마 '반지의 제왕', ' 등 많은 영화가 제작을 중단하거나 개봉을 연기한 상태다.


한편 이드리스 엘바는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헤임달 역을, '분노의 질주', '수어사이드 스쿼드2'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한국에서도 익숙한 배우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4. 4원태인 연봉 10억
    원태인 연봉 10억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