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업★]"코로나19 복지 위해"..구혜선, 초대전 '항해-다시 또 다시' 수익금 기부 예정

헤럴드경제 정혜연
원문보기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정혜연 기자]구혜선이 오는 4월 열릴 초대전 '항해-다시 또 다시'의 수익금을 코로나19 복지를 위해 기부할 것이라고 밝혔다.

16일 배우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구혜선 초대전(항해-다시 또 다시)2020.4.4-4.30 진산 갤러리(서울 마포구 양화로 3길 63 NCL빌딩1층)이 열립니다"라는 게시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4월 4일 예정이었던 기자간담회는 코로나19로 인해 18일(토요일)로 변경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구혜선은 "전시 수익금은 코로나19 복지를 위하여 쓰여집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라고 전했다.

앞서 구혜선은 지난 10일 영국에서 어학연수 중 자신의 반려동물 에세이집 '나는 너의 반려동물' 수익금을 재해구호협회에 기부했다. 구혜선은 "큰 금액은 아니지만 반려동물과 여러분들이 함께 뜻을 모았다는 것에 의미를 뒀다. 꼭 코로나19 극복하여 건강한 사회로 돌아가길 희망한다"라며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구님 착하고 예쁘신 마음이 전 세계에 널리 퍼지길요♥", "늘 좋은 일 하는 언니ㅠ 진짜 선한 영향력 멋지고 늘 존경해요", "매번 대단하네요. 전에도 전시회 수익금 기부하셨던 거 같은데"라며 구혜선의 선행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과거 여성동아 표지 촬영으로 지급된 비용을 독거노인지원센터에 기부했고, 전시회 '니가 없는 세상, 나에겐 적막'의 수익금 2000만 원은 반려동물을 위한 기관에 전달했다. 구혜선은 동물들을 위한 각종 봉사 활동을 하며 꾸준한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다주택자 양도세
  2. 2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3. 3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