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전지현, '킹덤2' 엔딩 요정···시즌3 나올까

뉴시스 최지윤
원문보기
【서울=뉴시스】이윤청 기자 = 배우 전지현이 12일 오전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 오키드룸에서 열린 네파 따뜻한 세상 캠페인 '따뜻한 패딩' 전달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9.11.12. radiohead@newsis.com

【서울=뉴시스】이윤청 기자 = 배우 전지현이 12일 오전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 오키드룸에서 열린 네파 따뜻한 세상 캠페인 '따뜻한 패딩' 전달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9.11.12. radiohead@newsis.com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영화배우 전지현이 '킹덤' 시즌2의 대미를 장식했다.

전지현은 15일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2'에 특별 출연했다. 탤런트 안재홍과 함께 엔딩을 장식, '킹덤' 시즌3를 향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왕세자 '이창'(주지훈)은 반역자의 신분으로 궁을 떠났지만, 백성을 지키기 위해 다시 한양으로 향했다. 영의정 '조학주'(류승룡)는 창을 막기 위해 몰아붙였고, 의녀 '서비'(배두나)는 역병의 치료법을 찾는데 고군분투했다.

전지현은 6회 마지막 장면에 '아신'으로 등장했다. 생사초로 수차례 생체 실험을 진행한 듯한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공효진 아들로 활약한 아역탤런트 김강훈은 어린 왕으로 얼굴을 내비쳤다. 안재홍은 이를 보필하는 내시로 출연했다.

김은희 작가는 지난 5일 '킹덤2' 제작발표회에서 "극을 구상하다가 전지현에게 어울릴 만한 역이 있어서 제안했는데, 고맙게도 받아줬다"며 "시즌3는 입금이 돼야 한다. 시즌2가 잘 돼야 시즌3 제작이 가능하다. 시즌2를 사랑해준다면 더 커진 세계관의 시즌3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개인적으로 시즌10까지 가 보고 싶다"고 바랐다.

'킹덤3' 제작 관련해서는 확정된 것이 없는 상태다. 전지현은 김은희 작가의 신작인 드라마 '지리산'으로 먼저 만날 가능성이 높다. '푸른 바다의 전설'(2016~2017) 이후 3년여 만이다. 전지현 측은 "'지리산'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면서도 "아직 구체적인 이야기를 한 단계는 아니다"라며 말을 아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