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톰 행크스, 직접 밝힌 '코로나19' 확진자 "♥리타와 독감 증세있다"(종합)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배우 겸 감독 톰 행크스(64)와 배우 리타 윌슨(64) 부부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유명인 중 첫 감염자로 기록될 전망이다.

11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 할리우드 리포터 등 미국 매체들은 영화 촬영 차 호주를 방문했던 톰 행크스가 코로나19에 감염됐다고 보도했다.

톰 행크스와 리타 윌슨 부부는 영화 제작을 위해 최근 호주에 머물고 있었다. 이들은 가수 故엘비스 프레슬리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바즈 루어만 감독의 영화를 촬영하고 있다. 영화의 제목은 아직 외부에 공개되지 않았다.


이 영화에서 톰 행크스는 프레슬리의 매니저 톰 파커 역할을 맡았다. 엘비스 프레슬리는 미국의 가수 겸 배우. 로큰롤의 탄생과 발전, 대중화에 앞장섰고 팝, 컨트리, 가스펠 등의 발전에 기여했다.

이에 톰 행크스는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아내 리타 윌슨과 자신이 코로나19 확진자가 됐다고 직접 밝혔다.

톰 행크스는 “리타와 나는 호주에 머물고 있다. 우리는 독감 증세 같은 약간의 피곤함을 느꼈다”라며 코로나19 증상을 전했다.



이어 톰 행크스는 “신체 일부에 약간의 통증도 있다”며 “리타는 오한을 느끼고 약간의 열도 있다”고 자세히 밝혔다.

그러면서 전 세계적으로 공포된 코로나19 프로토콜을 따르고 있다고 했다. “우리 부부는 지속적으로 관찰을 받을 것이며, 건강과 상태가 좋아질 때까지 가능한 사람들과 격리돼 지낼 것이다”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이어 톰 행크스는 “여러분들도 스스로 조심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12일 오전 9시(이하 동일)를 기준으로 호주 확진자는 112명-사망자는 3명이다. 또한 미국 확진자는 1220명-사망자는 37명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