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3살 연상 레이싱 모델"…노지훈 아내 이은혜 누구?

머니투데이 한민선기자
원문보기
[머니투데이 한민선 기자]

/사진=이은혜 인스타그램

/사진=이은혜 인스타그램



가수 노지훈의 아내 이은혜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노지훈과 이은혜 부부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을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1987년생인 이은혜는 현역 레이싱모델이다. △2011년 F1 코리아 그랑프리 그리드걸 △2015년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레이싱모델 △2016년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레이싱모델·지스타 웹젠 모델 △2017년 서울모터쇼 기아자동차 레이싱모델 등으로 활동했다.

'테켄 버스터즈', '은혜의 열혈강호', '스포츠특선 카!센터' 등 방송에서도 얼굴을 알렸다. 아프리카TV BJ로도 할동한 이력이 있다. '이은혜'라는 이름의 개인 유튜브 채널 운영 중이며, 구독자는 2만여명 수준으로 최근에는 영상을 올리지 않고 있다.

그는 △2014 제3회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 최우수 방송엔터테이너상·제2회 대한민국창조문화예술대상 레이싱모델부문 대상 △2015 제4회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 올해의 모터스포츠 최우수모델상 △2016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MAXIM K-MODEL AWARDS 레이싱모델상 등을 수상했다.

이은혜는 3살 연하의 가수 노지훈과 2018년 5월 결혼했고, 같은 해 11월 아들 노이안군을 낳았다.


10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노지훈, 이은혜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노지훈은 이은혜에 대해 "현역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지금도 레이싱 모델 일을 한다"고 알렸다. 나이 차에 대해서는 "저보다 3살 연상"이라고 밝혔다.

이어 "트로트를 아내에게 배웠다. 워낙 흥이 많은 친구다"라고 설명했다.

한민선 기자 sunnyday@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2. 2안세영 4강 진출
    안세영 4강 진출
  3. 3서현진 러브미 멜로
    서현진 러브미 멜로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5. 5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