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1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워크맨', 코로나19 극복 위해 1000만 원 기부... 장성규X김민아 알바비 포함

스타데일리뉴스 김제니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JTBC 제공

JTBC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워크맨'이 코로나19 피해 극복 기부 행렬에 동참한다.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제작하는 웹 예능 콘텐트 '워크맨'이 정부지정 재해구호 단체인 '희망브리지'에 1000만 원의 지원금을 전달한다. 지원금은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COVIC-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난 위기 가정을 위해 개인위생용품을 지원하고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에게 건강보조키트를 제공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번 지원금에는 '워크맨'에서 장성규, 김민아가 일일 아르바이트를 체험하며 직접 받았던 일당이 포함돼있어 의미를 더한다.

'워크맨' 제작진은 "그동안 모은 알바비를 어떻게 쓰면 좋을지 고민했는데,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마음을 모았다"라며 "제작진과 출연진은 코로나19에 맞서 싸우고 계신 모든 방역ㆍ의료 종사자, 그리고 국민들을 응원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코로나19 여파로 결방되기도 했던 '워크맨'은 금주에는 수, 금 2회 업데이트 된다. 13일(금)에 앞서 특별 편성되는 11일(수) 콘텐트에서는 코로나로 인한 결방 당시 구독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피자박스 접기 아르바이트 내용을 담는다. 코로나19 기부 내용 역시 함께 확인할 수 있다.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 '워크맨'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경호 계엄해제 방해
    추경호 계엄해제 방해
  2. 2제주 유소년 축구
    제주 유소년 축구
  3. 3감사원장 김호철
    감사원장 김호철
  4. 4청와대 이전
    청와대 이전
  5. 5케이윌 프로보노 OST
    케이윌 프로보노 OST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