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9.5 °
중앙일보 언론사 이미지

[국가 브랜드 경쟁력] 인삼·한방 소재의 피부 효능 밝혀내

중앙일보 김승수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

.


여성용화장품 업종의 NBCI 평균은 77점으로 전년 대비 2점 상승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81점으로 9년 연속 1위를 유지했다. LG생활건강의 후가 75점으로 2위, 에스티로더가 2점 상승한 74점으로 3위로 평가됐다.

설화수는 브랜드 고유의 역사와 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상품 연구와 함께 여러 가지 브랜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한방과학연구센터를 통해 한방 및 인삼 소재를 연구하고, 피부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소재를 찾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술을 고도화했다. 특히 반세기 동안 지속해온 설화수의 인삼 연구는 인삼의 뿌리부터 머리까지 모든 부위를 총체적으로 연구하는 진세노믹스™를 통해 인삼의 숨겨진 피부 효능까지 밝혀냈다.

설화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글로벌 효능 검증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설화수는 12개 국가 및 지역에 진출해 진정한 아시아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있다.

설화수는 전 세계 12개 국가 및 지역에 진출해 진정한 아시아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있다.

설화수는 전 세계 12개 국가 및 지역에 진출해 진정한 아시아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있다.



또 설화수는 ‘옛 여인의 곁에 자리하고 있던 한국의 전통미 재발견’이라는 테마 아래 특별한 디자인을 전개해 단아하고 기품 있는 우리 고유의 화장문화를 계승하고자 하는 실란 메이크업을 매년 선보이고 있다.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는 제품에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바이미(By Me)’ 트렌드가 각광받고 있다. 이를 활용하는 화장품 기업들은 소비자와의 소통 접점을 확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제품력과 브랜드 충성도도 동시에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중앙일보디자인= 김승수 기자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관세 재판
    트럼프 관세 재판
  2. 2박미선 유방암 생존신고
    박미선 유방암 생존신고
  3. 3기성용 한혜진 결혼
    기성용 한혜진 결혼
  4. 4임영웅 콘서트 티빙 생중계
    임영웅 콘서트 티빙 생중계
  5. 5박진영 장관급 예우 거절
    박진영 장관급 예우 거절

중앙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