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2.3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승기 팬매니저, 코로나19 예방 위해 1100만원 기부 [공식]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지형준 기자]배우 이승기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jpnews@osen.co.kr

[OSEN=지형준 기자]배우 이승기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jpnews@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팬 연합과 매니저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성금을 기부했다.

7일 굿네이버스 측은 OSEN에 “이승기의 팬과 매니저의 기부는 각각 1000만 원과 100만 원 씩 이뤄졌다”고 밝혔다.

이승기의 팬 연합과 매니저가 기부한 1100만 원은 대구경북 지역의 아동들에게 위생키트를 전달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앞서 이승기는 지난달 27일 굿네이버스를 통해 대구경북 지역 저소득층 아동의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안전한 보호를 위해 1억 원을 기부한 바 있다.

이승기는 “대구경북 지역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보호되길 바라는 마음에 기부를 결심했다”며 “감염 예방 물품 및 생필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어 코로나19 감염으로부터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작은 힘을 보태고 싶다”는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승기는 현재 SBS ‘짐사부일체’, tvN ‘금요일은 금요일 밤에=체험 삶의 공장’ 등에 출연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옹호 논란
    조진웅 옹호 논란
  2. 2양민혁 관중 사망 사고
    양민혁 관중 사망 사고
  3. 3박나래 모친 갑질 논란
    박나래 모친 갑질 논란
  4. 4살라 리버풀 불만
    살라 리버풀 불만
  5. 5김민재 케인 뮌헨
    김민재 케인 뮌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