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업★]"코로나19에 도움" 기성용♥한혜진, 1억 기부→비주얼+선행도 완벽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한혜진 인스타그램

한혜진 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나율기자]기성용, 한혜진 부부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하면서 비주얼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아름다운 부부로 등극했다.

5일 기성용, 한혜진 부부는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을 통해 성금 1억 원을 기부했다. 해당 성금은 기성용, 한혜진 부부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극복을 위해 기부한 것으로 전해졌다.

기성용, 한혜진 부부는 스페인 현지에서 대한민국의 코로나19 사태의 심각성을 인지, 1억 원을 쾌척하기로 결정했다. 타지에서도 부부가 할 수 있는 최대의 선행을 베풀며 따뜻한 마음씨를 보여줬다.

기성용, 한혜진 부부의 성금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힘들어하고 있는 국내 사회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에 월드비전은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방역물품을 전할 예정이다.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방역물품 외에도 대구 지역 의료진들을 위한 방호복 제공에도 성금이 쓰인다. 이미 방호복 1,000벌은 대구시 의사회에 전달됐다. 기성용, 한혜진의 성금은 빠르게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전달됐다.

기성용, 한혜진은 1억 원을 기부하며 "코로나19가 너무나도 급격히 확산되어 스페인에서도 고국 소식에 눈을 뗄 수 없었다"라고 말하며 "자식을 가진 부모이기에 고통을 받고 있는 사회취약계층 가정의 아동들을 생각하면 걱정이 앞서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주고 싶었다"라고 따뜻한 말을 전했다.


대중들은 기성용, 한혜진의 따뜻한 선행에 박수를 보내며 칭찬을 이어가고 있다. 비주얼부터 결혼 생활까지 모범적이었던 부부는 선행까지 하며 완벽한 부부임을 보여줬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2. 2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3. 3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4. 4김시우 우승 경쟁
    김시우 우승 경쟁
  5. 5북미 최악 한파
    북미 최악 한파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