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트레저 도영·하루토·박정우·소정환, 막내 라인 프로필 공개..따뜻한 봄의 무드

헤럴드경제 박서연
원문보기

[헤럴드POP=박서연 기자]



YG 신인그룹 트레저 막내 라인이 따스한 봄의 에너지가 가득한 싱그러운 청춘미를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YG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후 12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TREASURE EDITORIAL vol.5'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시리즈를 통해 막내 멤버들의 풋풋함과 청량함을 드러냈다면, 이번 프로필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모습과 따뜻한 봄의 무드를 담아냈다.

도영은 블랙톤의 오버핏 의상을 멋스럽게 소화해내며 당찬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그는 귀여운 외모 속에 숨겨진 강인한 매력을 보여주며 임팩트를 전달했다.

하루토는 밝은 컬러로 변화를 준 헤어스타일과 빛나는 피지컬로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그는 앞선 시리즈들과 비교해 한층 가벼워진 의상으로 봄 기운을 전하면서 자연스러운 포즈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매력적인 음색을 가진 멤버 박정우는 블랙 팬츠에 오렌지톤 민소매 상의를 매치해 화사한 에너지를 더했다. 그는 평소 비글미 넘치던 앳된 모습을 벗고 진지한 눈빛으로 시크함을 드러내 팬들을 더욱 설레게 했다.


트레저의 막내 소정환은 어두운 톤의 차분한 헤어스타일과 맑고 뽀얀 피부로 눈길을 끈다. 그런지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그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본격적인 데뷔 프로젝트를 가동한 트레저는 프로필 사진 시리즈를 비롯하여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트레저 12인 멤버들의 첫 퍼포먼스이자 'YG보석함'의 시그널송 '미쳐가네'(Going Crazy)와 최현석×도영의 퍼포먼스 필름, 메인 보컬 방예담과 박정우의 커버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도 트레저 12인 크리에이터의 이야기를 담은 '트레저 맵', 스케줄 현장 뒷이야기를 볼 수 있는 'TMI' 등의 영상 콘텐츠는 YG 공식 블로그와 트레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YG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