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6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현빈 측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2억 원 기부..조용한 기부 원했다"[공식]

헤럴드경제 천윤혜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현빈/사진=민선유기자

현빈/사진=민선유기자


[헤럴드POP=천윤혜기자]배우 현빈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조용히 2억 원을 기부했다.

3일 오후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현빈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 2억 원을 기부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이어 "현빈은 기부 사실 등은 소속사에 말하지 않고 조용히 진행해왔다. 이번에도 조용히 기부를 했는데 알려지게 됐다"고 덧붙였다.

앞서 현빈의 기부 소식은 이날 오전 한 매체의 보도에 의해 전해졌다. 현빈이 지난 달 말 사랑의 열매에 성금 2억 원을 기부했다고. 현빈은 기부 사실은 소속사에도 알리지 않고 조용히 진행한 것은 물론 사랑의 열매 측에도 외부에 공개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현빈의 이 같은 선행에 팬들의 응원이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이 같은 사실을 외부에 알리지 않고 조용히 진행했다는 점에서 그의 진심을 향한 극찬이 더욱 이어지고 있다.

한편 현빈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리정혁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영화 '교섭' 촬영에 돌입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삼성생명 신한은행
    삼성생명 신한은행
  3. 3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현대건설 흥국생명 경기
  4. 4전북 코리아컵 우승
    전북 코리아컵 우승
  5. 5삼성생명 이해란
    삼성생명 이해란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