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수양딸 성추행 의혹'우디 앨런, 4월 회고록 출간.."가족연인 이야기담겨"[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입양한 딸을 성추행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영화감독 우디 앨런의 회고록이 4월 출간된다.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 등은 2일(현지시각) “우디 앨런의 회고록 ‘Apropos of Nothing”이 내달 출간된다. 그랜드 센트럴 출판사는 1년 전 이 회고록을 입수해 4월 7일 출간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그랜드 센트럴 출판사는 성명문을 통해 “이 책은 우디 앨런의 삶을 포괄적으로 다루고 있다. 개인적인 면과 전문적인 면, 그리고 영화, 극장, 텔레비전, 나이트클럽, 인쇄물에서의 그의 일을 묘사하고 있다. 또한 앨런의 가족와 친구 관계, 그리고 인생의 사랑에 대해서도 쓴다”라고 밝혔다.

우디 앨런의 회고록은 미국 이외에도 캐나다와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스페인 등에서도 출간된다. 우디 앨런은 지난해 회고록을 출간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가 지난 1992년 당시 7살이었던 수양딸 딜런 패로우를 성적으로 학대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면 여러 출판사에서 거절당했기 때문.

그는 이미 1992년 딜럭 패로우의 성추행 혐의로 수사를 받았지만 당시 담당 검사가 기소하지 않겠다고 밝혀 논란이 된 바 있다. 우디 앨런은 성추행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