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1.8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너목보7’ 신현준, 미스터리 싱어 안타까운 사연에 출연금 기부 약속 ‘눈물바다’

스타투데이 서지경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서지경 객원기자 ]

‘너목보7’에서 신현준이 미스터리 싱어의 안타까운 사연을 듣고 출연금을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28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7’에서 신현준이 출연해 음치 색출에 나섰다.

두 번째 립싱크 힌트가 시작됐고, 섬세한 감정을 표정으로 보여주는 6번 싱어의 립싱크를 본 신현준은 “이분은 약이 필요한 분이다. 몸이 병약하신 거 같다. 음치 목소리랑 얼굴이랑 잘 맞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힌트를 확인한 신현준은 2, 6번을 음치로 선택했다. 2번 미스터리 싱어의 무대가 준비됐고, 두 사람은 노을의 노래를 불안한 음정으로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민속 탈춤을 추는 두 사람은 사자 호흡을 함께 하는 음치로 밝혀졌다. 첫 음절이 잘 맞았다는 말에 2번 싱어는 “립싱크를 하다보니 노래가 들어서 그런거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상금으로 뭘하려고 했냐는 물음에 2번 싱어 중 한 명인 방훈식 씨는 “집이 불에 탔는데 상금으로 피해에 보태려고 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를 듣던 신현준은 “훗날 현장에서 만날 후배님이니까 제 오늘 출연료를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눈시울을 붉히던 방훈식 씨는 “복구 비용을 혼자 하기 힘들어서 모금을 한 적이 있었다. 한 번씩 이렇게 감사한 분들이 있어서 열심히 힘을 낼 수 있는 거 같다”라고 훈훈함을 자아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경호 내란 혐의 기소
    추경호 내란 혐의 기소
  2. 2제주월드컵경기장 승강 PO
    제주월드컵경기장 승강 PO
  3. 3살라 불만 폭발
    살라 불만 폭발
  4. 4대한항공 10연승
    대한항공 10연승
  5. 5쿠팡 개인 정보 유출
    쿠팡 개인 정보 유출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