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CJ ENM ‘신비아파트 공식앱’ 사전 다운로드 시작

이투데이
원문보기
(CJ ENM 제공)

(CJ ENM 제공)


국내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앱(App)으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CJ ENM 투니버스는 신비아파트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이 언제 어디서든 신비아파트를 만날 수 있도록 ‘신비아파트 공식앱’에 대한 베타 서비스를 시작하고,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신비아파트 공식앱’은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주요 등장인물인 ‘하리’, ‘강림’, ‘리온’, ‘이안’, ‘가은’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신비 친구들과, 신비아파트 본방 사수 후 해당 방영분에 대한 퀴즈를 풀어보는 신비아파트 퀴즈쇼, 신비아파트 방송은 물론 관련 공연, 이벤트, 굿즈 소식 등을 발 빠르게 접할 수 있는 새소식 기능 등을 담고 있다.

이 중 3월 5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펼쳐지는 신비아파트 퀴즈쇼는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 본방송을 시청해야만 풀 수 있는 문제들로 구성된다. 3월 한 달 동안은 퀴즈를 가장 많이, 빠르게 맞히는 상위 랭킹 10명에게 ‘합체형 고스트볼 더블 X’를 각 1개씩 증정해 신비아파트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비아파트 공식앱' 베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26일부터 4월 15일까지 '신비아파트 공식앱'을 다운로드 받고 캐릭터별 퀴즈에 참여한 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총 10명을 추첨해 신제품 완구 '더블X 고스트콜렉션1'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신비아파트 공식앱’ 관련 티저 영상 4종도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신비아파트 캐릭터인 ‘하리’, ‘강림’, ‘리온’, ‘가은’이 ‘넌 정말 날 너무 몰라’라고 말하며 시무룩해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앱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신비아파트 공식앱’은 현재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사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은 3월 5일(목) 저녁 8시 투니버스를 통해 첫 방송된다.

[이투데이/이재훈 기자(yes@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