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1.4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업★]"소중한 분들을 지킬 수 있길"..비아이, 마스크 10만 장 기부 소식에 칭찬물결

헤럴드경제 정혜연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헤럴드POP=정혜연 기자]
스틸여전해 트위터

스틸여전해 트위터


비아이가 코로나19 사태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10만 개를 기부했다.

지난 19일 가수 비아이의 팬 스틸여전해는 트위터에 "그는 절대 이 내용이 세상에 알려지길 거부하였으나 그 어떤 단어들로도 그 친구의 진심을 담을 수가 없었기에 사실 그대로를 밝히고자 마음먹었습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는 오늘 누군가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제가 가장 많이 받았던 선물은 마스크였어요. 저는 마스크를 늘상 제 얼굴을 가리는 용으로 사용하기 급급했어요. 그런데 지금은 이 마스크는 저를 아끼고 격려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을 지킬 수 있는 용도로 사용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는 스틸여전해를 통해 전 세계 소중한 이들의 안위를 바라며, 수만 개의 마스크를 기부하였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비아이는 현재 국내 팬 단체에 마스크를 2만 장 전달한 후, 중국 팬들을 위해서 약 2만 장의 마스크를 보냈다. 이후 일본과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에도 현지 단체와 협의 후 순차적으로 마스크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잘한 건 잘했다고 하자", "10만 장 기부는 처음 본 것 같다", "가진 게 많아도 베푸는 건 쉽지 않은데 대단하다", "마음이 너무 예쁘다"라며 그를 칭찬하고 응원했다.

코로나19가 위기 경보가 심각 단계로 격상된 가운데, 부족한 마스크 수급에 큰 힘을 보태줘 팬들뿐만 아니라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모았다. 보여주기식 기부가 아니라 진심으로 팬들을 위한 마음에서 이어진 행동이라 감동과 의미는 더욱 컸다.


한편 비아이는 지난 2015년 그룹 아이콘으로 데뷔 후, 대마초 구매 및 흡연 사실을 일부 인정하며 지난해 2019년 아이콘을 탈퇴하고 자숙 중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경호 내란 혐의 기소
    추경호 내란 혐의 기소
  2. 2청와대 이전
    청와대 이전
  3. 3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4. 4조진웅 소년범 논란
    조진웅 소년범 논란
  5. 5제주월드컵경기장 승강 PO
    제주월드컵경기장 승강 PO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