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6.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김우빈,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1억 원 기부

더팩트
원문보기
배우 김우빈이 사랑의 열매 측에 1억 원을 기부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임세준 기자

배우 김우빈이 사랑의 열매 측에 1억 원을 기부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임세준 기자


"취약계층 감염 예방 위해 써달라"

[더팩트 | 문병곤 기자] 배우 김우빈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힘을 보탰다.

26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 열매)에 따르면 김우빈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김우빈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최근 뉴스를 통해 사회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취약계층이 코로나19 확진을 받는 안타까운 사례들을 봤다.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이 코로나19로 더 큰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기부금을 사용해 달라"고 전했다.

뜻에 따라 기부금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면역 취약계층의 감염 예방을 위해 보건용 마스크와 손 소독제 등을 구입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김우빈은 비인두암으로 투병하다가 최근 완치 판정을 받고 2년 6개월 만에 다시 활동에 나섰다. 방송 복귀 첫 작품은 지난달 방송된 MBC 다큐멘터리 '휴머니멀'로 김우빈은 내레이터로 참여했다.

또 그는 최동훈 감독의 차기작으로 스크린에 복귀한다. 류준열 김태리 조우진 김의성 이하늬 염정아 등과 호흡을 맞춘다. 2021년 개봉 예정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인요한 의원직 사퇴
    인요한 의원직 사퇴
  2. 2토트넘 손흥민 복귀
    토트넘 손흥민 복귀
  3. 3김수용 심근경색
    김수용 심근경색
  4. 4첫 번째 남자
    첫 번째 남자
  5. 5수능 영어 난도 논란
    수능 영어 난도 논란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