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3.8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UCL 원정 다녀온 리버풀 팬, 코로나19 때문에 자가격리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 이명수 기자= 마드리드로 챔피언스리그 원정 응원을 다녀온 일부 리버풀 팬들이 자가격리 신세를 지게 됐다. 최근 이탈리아를 강타한 코로나19 때문이다.

영국 '리버풀 에코'는 25일(한국시간) "지난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리그 원정경기를 다녀온 일부 리버풀 팬 중 이탈리아 북부를 경유해 리버풀로 돌아온 이들은 자가격리를 권고 받는다"고 전했다.

리버풀은 지난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2019-20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1차전 원정경기에서 0-1로 패했다. 이날 경기장을 찾은 리버풀 원정팬 중 일부가 이탈리아 베르가모 공항을 경유하며 문제가 발생했다.

현재 이탈리아 북부는 코로나19가 강타한 상황이다. 이탈리아 북부에서 확산세를 보이며 322명이 코로나19 확진을 받았다. 사망자는 11명에 이르렀다.

'리버풀 에코'에 따르면 리버풀 팬들은 베르가모 공항에서 체온 측정을 거쳤지만 일부는 베르가모 시내로 나가 식사를 한 뒤 연결 비행기를 타러간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한 팬이 귀국 후 영국 의료당국에 문의를 했고, 자가격리 조치가 취해졌다.

한편 이탈리아 내 코로나19 확산으로 세리에A 일부 경기가 연기됐다. 또한 돌아오는 주부터 북부 지방에서 펼쳐지는 리그 경기는 무관중 경기로 진행 될 예정이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환대
    손흥민 토트넘 환대
  2. 2전재수 통일교 금품수수
    전재수 통일교 금품수수
  3. 3김나영 가정사 고백
    김나영 가정사 고백
  4. 4AI 반도체 육성
    AI 반도체 육성
  5. 5울산 퓨처스리그 참가
    울산 퓨처스리그 참가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