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헤이즐캐스트-오케스트로, 클라우드 시장 공략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전자신문
원문보기
윤서일 헤이즐캐스트 대표(왼쪽에서 두 번째)와 김민준 오케스트로 대표(왼쪽에서 세 번째)를 비롯해 양사 관계자가 전략적 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헤이즐캐스트 제공

윤서일 헤이즐캐스트 대표(왼쪽에서 두 번째)와 김민준 오케스트로 대표(왼쪽에서 세 번째)를 비롯해 양사 관계자가 전략적 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헤이즐캐스트 제공


헤이즐캐스트(대표 윤서일)와 오케스트로(대표 김민준)가 전략적 파트너십 협약식을 진행하고 클라우드 시장을 공동 공략한다.

헤이즐캐스트 인메모리데이터그리드(IMDG) 제품은 트랜잭션 빠른 처리와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 대규모 데이터 실시간 수집·분석·시각화 처리를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헤이즐캐스트 IMDG는 금융, 게임, 통신, 이커머스 등 다양한 산업군 1만여개 고객이 사용중이다. 국내는 국민은행, 조달청 등 굵직한 다수 사이트에서 도입·운영중이다.

오케스트로는 클라우드 전문 가상화 솔루션으로 국내 클라우드 시장에서 빠른 성장세를 이어 간다. 빅데이터, AI 기술을 가상화관리에 적용했다. 최근 한국정보화진흥원(NIA) 전자정부클라우드플랫폼 주요사업자로 참여하며 클라우드 핵심인 지능형 CMP(Cloud Management Platform) 표준을 주도한다.

양사는 3개월간 공동연구로 헤이즐캐스트 인메모리기반 대용량 데이터 실시간 처리기술과 오케스트로 AI기반 학습, 예측 솔루션 심포니 시너지를 확인했다.

윤서일 헤이즐캐스트 대표는 “글로벌 기업 검증된 기술력과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개발된 AI 솔루션과 협업으로 국내시장 클라우드 품질을 한단계 끌어올리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선기자 riv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