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작은 보탬 되길"..효민,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 위해 마스크 기부 [공식]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제공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제공


[OSEN=박판석 기자] 가수 효민이 코로나 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를 기부했다.

효민은 24일 자신의 SNS에 "상황 악화되는 모습을 보면서 뭐라도 도와드리고 싶은 마음에 마스크 3,000개를 대구 시청으로 보내요. 대구 시민분들에게 작은 보탬이라도 될 수 있길 바랍니다. 모두 힘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마스크 사진을 게재했다.

효민 SNS

효민 SNS


효민의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관계자는 오늘(24일) “효민이 마스크 3,000개를 대구 시청에 기부했다. 코로나19 확산에 안타까움을 표하던 효민이 본인이 할 수 있는 일이 없을까 고민하다 마스크 기부를 결정했다. ’많은 양은 아니지만 필요하신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는 효민의 인사를 대신 전한다”며 효민의 기부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효민이 기부한 마스크는 대구시청을 통해서 대구에 사는 취약 계층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효민이 지난해 8월 공개한 디지털 싱글 '캐비넷(Cabinet)'은 베트남 유일의 차트 오프닝쇼 '브이 하트비트(V HEARTBEAT)'의 1위 자리를 17주째 지키는 등 중화권은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는 명실상부 한류 여신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pps2014@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북 코리아컵 우승
    전북 코리아컵 우승
  2. 2삼성생명 이해란
    삼성생명 이해란
  3. 3레오 현대캐피탈
    레오 현대캐피탈
  4. 4월드컵 꿀조
    월드컵 꿀조
  5. 5정경호 프로보노 드라마
    정경호 프로보노 드라마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