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손 소독제 판매 논란' 변정수 2차 입장글 "좀 더 신중해야 했다"

더팩트
원문보기
배우 겸 방송인 변정수가 손 소독제를 판매해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입장글을 통해 "질타도 칭찬도 다 새겨듣겠다"고 밝혔다. /더팩트DB

배우 겸 방송인 변정수가 손 소독제를 판매해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입장글을 통해 "질타도 칭찬도 다 새겨듣겠다"고 밝혔다. /더팩트DB


누리꾼 "코로나19 이용해서 장사하나?"

[더팩트|박슬기 기자] 배우 겸 방송인 변정수가 손 소독제 판매 논란에 2차 입장글을 남겼다.

변정수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좀 더 신중하게 해야 했는데 기부는 기부대로 하면서 일반분들도 스스로 지킬 수 있게 구매하면 둘 다 좋다고 생각했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앞서 그는 자신이 대표로 있는 쇼핑몰에서 손 소독제를 판매한다는 홍보 글을 게재했다. 하지만 누리꾼의 시선은 곱지 않았다. 그가 코로나19 확산에 대한 시민들의 공포심을 이용해 장사를 하는 게 아니냐는 이유에서다.

변정수는 "기부는 기부대로 하면서 일반분들도 스스로 지킬 수 있게 구매하면 좋다고 생각했다"며 "질타도 칭찬도 다 새겨듣겠다"고 했다.

이어 "제가 좀 더 신중하게 여러분께 제품을 제안할 테니 다들 마음 진정하시고, 조금 편안한 일요일이 됐으면 한다"며 "대구지사와 물품을 기부할 생각이었는데, 기부 열심히 하겠다"는 의사를 전했다.

이에 앞서 그는 입장글을 한차례 남긴 바 있다. 변정수는 "이번에 판매하는 살균제도 굿네이버스와 좋은 일을 하고자 준비에 여념이 없었는데 갑작스러운 질타로 이번의 준비까지 괜히 부끄러운 일이 될까 걱정스러운 마음이다"라고 했다. 이어 "저는 제 할 일을 하겠다. 누가 뭐라고 해도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역할을 할 것"이라는 입장을 고수했다.


변정수는 "모든 국민들에게 제가 다 나눠드릴 수 없다면 서민들의 경제도 악화되는 이 시점에 좋은 중소기업 제품을 좋은 가격에 추천하여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하는 부분"이라며 "저 같은 셀럽들이 인지도로 홍보를 하는 거라면 이런 업체를 홍보하고 제품을 소개하고 보다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게 추천해주는 일 역시 좋은 일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생각지도 않았던 질타가 있었지만 그렇게 바라보는 시선도 겸허히 받아들이고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이 사태를 더욱 힘차게 극복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누리꾼은 "장삿속인 거 훤히 보이네. 해명글도 기부한다는 식으로 마무리 이건 아니지"(geno****) "장사하다 욕 먹으니 뒷북치고 있네 그러지 않으셔도 살만한 분 아니심? 기부는 조용히 해야 더 빛이남그리고 마스크가 더 급해 시중에 소독제는 살만하거든"(dptm****) "지금 같은 시기엔 마스크 손소독제는 돈벌이에 이용하지 맙시다"(welt****) "위기를 이용해서 틈새 공략...삶이 슬프다"(spra****)


이하 변정수 입장문 전문

오해하지마세요.

기부는 기부대로하면서 일반분들도 스스로지킬수있게 구매하시고 둘다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번껀은 브이실드에서 구매할수있게하고 저도 제가구매할수있는만큼 해서 기부하겠습니다.


질타도 칭찬도 다 새겨들을게요!

그리고 그 어떤 기부도 거짓으로 할 수 있는건 없습니다. 그게 제가 몇년간 러브플리마켓을 하는 이유기도 해요.

제가 좀 더 신중하게 여러분들께 제품들을 제안할테니 다들 마음 진정하셔서 조금은 편안한 일요일 되었으면 해요

저는 굿네이버스 대구지사와 물품을 기부할생각이었는데 기부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