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충격' 래퍼 팝스모크, 4인조 강도 총 맞아 사망..20살 비명횡사 (종합)[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미국 래퍼 팝스모크가 총격을 당해 사망했다.

19일(현지 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이날 새벽 4시 30분쯤 할리우드힐즈에 있는 팝스모크 자택에 총을 든 복면 괴한들이 들이닥쳤다. 후드티와 마스크를 쓴 남성 넷은 무자비한 총격을 가한 걸로 알려졌다.

이 사고로 20살 팝스모크가 사망하고 말았다. 미국 힙합계에서 힙한 아티스트로 손꼽히던 그의 충격적인 총격 사망 소식에 팬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 동료 스타들 역시 깊은 슬픔에 빠졌다.

그와 ‘웰컴투더 파티’ 리믹스 버전으로 호흡을 맞췄던 니키미나즈는 인스타그램에 고인의 사진을 올리며 “성경은 질투가 무덤처럼 잔인하다는 걸 말해준다. 정말 믿을 수가 없다. 편히 쉬길. 팝”이라는 추모 메시지를 남겼다.

가수 겸 배우인 50센트는 “마이 맨 팝 스모크. 우승자에게 자비란 없다. 신이 그와 함께 하길”이라는 추모글을 적었고 스눕독은 생전 팝 스모크와 공연한 영상을 공개하며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팝 스모크는 미국 힙합신에서 주목하고 있던 신예였다. 니키 미나즈를 비롯한 여러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과 피처링 작업으로 행보를 더욱 넓혀왔다. 하지만 20살 어린나이에 비명횡사해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comet568@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