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OSEN 언론사 이미지

'너목보7' 안현모 친언니 안인모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 출연 소감..미녀 자매[★SHOT!]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피아니스트 안인모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7' 출연 소감을 전했다.

안인모는 동시통역사이자 라이머 대표의 아내인 안현모의 친언니로 14일 방송된 '너의 목소리가 보여7'에 깜짝 출연해 시선을 모았다.

이후 안인모는 자신의 SNS에 "M-net 너의 목소리가보여 시즌7. 5화에서 정말 즐겁고 소중한 추억 만들었어요~!^^ 가족과 함께~!"라며 즐거운 시간은 가졌음을 알렸다.


이어 "특히 작가님들이 최선을 다해 애쓰시는 모습에 폭풍 감동받았답니다~~! 동생부부의 찐케미와 예능감 최고~!!! 그리고 미스터리 싱어 도전자분들의 노력과 열정에도 박수를 보냅니다~~"라고 덧붙이며 훈훈한 마음을 드러냈다.

힘께 공개한 사진 속 안인모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 스튜디오에서 동생 부부인 안현모-라이머와 함께 환히 웃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자매의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안인모는 잠실 피아노 학원 선생님, 음치 작곡가 중 한 사람이 자신이 가르친 실력자라고 말했다. 하지만 안현모는 "언니가 이렇게 증언해주면 신빙성이 생길 거라 생각하셨겠지만 생각보다 제가 워낙 언니와 친해서 언니 제자면 제가 모를 수가 없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nyc@osen.co.kr

[사진] 안인모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2. 2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3. 3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4. 4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5. 5손흥민 토트넘 이별
    손흥민 토트넘 이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