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4.1 °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민학수의 All That Golf]구자철 KPGA 회장 취임식… “남자골프 반드시 성장”

조선일보 민학수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4일 취임식을 가진 구자철 KPGA 회장이 협회 깃발을 흔들고 있다./KPGA

4일 취임식을 가진 구자철 KPGA 회장이 협회 깃발을 흔들고 있다./KPGA


구자철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회장이 1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취임식을 가졌다. 구 회장은 지난해 11월 KPGA 제18대 회장으로 당선됐다. 임기는 2023년까지다.

구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KPGA는 반드시 성장할 것이다"며 "반세기 넘도록 이어온 KPGA의 영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2020년이 도약의 원년이 될 것이다"고 했다.

구 회장은 자신의 골프 철학을 밝히기도 했다. "골프는 항상 기본에 충실해야 한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위기 상황에서는 창의성을 최대한 발휘해야 그 상황을 극복할 수 있다"며 "기본기의 중요성과 창의성, 도전정신, 정직, 신뢰, 자신감까지, 골프는 세상의 이치를 깨닫게 하는 참 지도자"라고 했다.

조선닷컴 전문기자 사이트 '민학수의 올댓골프( allthatgolf.chosun.com )'에서 국내외 뉴스와 다양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민학수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재환 SSG 이적
    김재환 SSG 이적
  2. 2러셀 모마 MVP
    러셀 모마 MVP
  3. 3쿠팡 특검 문지석
    쿠팡 특검 문지석
  4. 4박나래 불법 의료행위 의혹
    박나래 불법 의료행위 의혹
  5. 5전현무 전여친 언급
    전현무 전여친 언급

조선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