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위례신도시 중흥S-클래스 사이버모델하우스 열고 분양 시작

헤럴드경제 박일한
원문보기
전용 101~236㎡ 총 475가구 규모

서울과 맞닿은 입지로 서울 접근성 ‘우수’
위례신도시 중흥S-클래스 투시도. [중흥건설 제공]

위례신도시 중흥S-클래스 투시도. [중흥건설 제공]


[헤럴드경제=박일한 기자] 중흥건설은 14일 ‘위례신도시 중흥S-클래스’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분양가는 3.3㎡당 1900만 원대 후반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주택전시관은 운영하지 않으며 대신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운영한다. 추후 당첨자 대상으로 주택전시관을 관람하도록 할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경기도 하남시 위례택지개발지구 내 A3-10블록에 위치한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10개동, 전용 101~236㎡ 총 475가구로 구성된다.

약 1.5km 거리에 서울 지하철 5호선 마천역이 위치한다. 서울외곽순환도로 송파IC와 송파대로, 동부간선도로 등도 가깝다. 위례신도시~거여동 간 직선도로(위례서로)도 임시 개통한 상태다. 최근 지하철 5호선 마천역과 지하철 8호선 복정·우남역을 연결하는 도시철도 위례선(트램) 사업이 본격 추진되면서 교통 접근성은 계속 좋아질 예정이다.

청량산과 남한산성 둘레길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고, 단지 뒤편으로 공원이 위치한다.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 부지가 있고, 반경 1.5km 내 중학교와 고등학교도 있다.

위례신도시 중심상권인 트랜짓몰, 휴먼링 등이 인접하며, 스타필드 시티 위례도 지구 내 위치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해 일조권과 조망권을 최대한 확보하고, 4Bay 설계(일부 가구 제외)로 실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단지내에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되며, 집 밖에서도 생활가전 등을 제어할 수 있는 최첨단 IoT(사물인터넷)도 적용된다.

전 가구 전용면적이 85㎡를 초과하기 때문에 입주물량의 50%는 가점제가 적용되며, 나머지 50%는 추첨제로 당첨자를 선발한다. 지역 우선 배정 제도에 따라 하남시에서 1년 이상 거주한 사람에게 30%, 경기도 1년 이상 거주자에게 20%를 각각 배정한다. 나머지 절반은 경기 1년 미만 거주자와 서울·인천 거주자에게 할당된다.

이달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 접수를 하고, 3월6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계약은 3월17~19일 주택전시관에서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94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jumpcut@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혁 탈당 권유
    김종혁 탈당 권유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김가영 여성체육대상
    김가영 여성체육대상
  4. 4엔하이픈 밀라노 동계올림픽
    엔하이픈 밀라노 동계올림픽
  5. 5차준환 박지우 밀라노 올림픽
    차준환 박지우 밀라노 올림픽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