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폴더블폰 고객은 특별 대우”..삼성전자, ‘방문 수리서비스’ 제공

이데일리 김종호
원문보기
갤럭시폴드·갤럭시Z플립 등 폴더블폰 사용 고객 대상
고객이 원하는 장소 찾아가 폴더블폰 수리 서비스 제공
삼성전자서비스 수리 엔지니어가 휴대폰 방문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의 집을 방문해 점검을 마친 ‘갤럭시 Z 플립’을 건네주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서비스)

삼성전자서비스 수리 엔지니어가 휴대폰 방문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의 집을 방문해 점검을 마친 ‘갤럭시 Z 플립’을 건네주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서비스)


[이데일리 김종호 기자] 삼성전자서비스는 삼성전자(005930) 폴더블폰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방문 수리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3일 밝혔다. 폴더블폰을 구매한 고객에게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이번 서비스 도입에 따라 ‘갤럭시폴드’와 ‘갤럭시 Z 플립’ 등 삼성전자 폴더블폰을 사용하는 고객이 수리가 필요할 경우 삼성전자서비스 고객센터를 통해 장소와 시간을 예약하면 수리 엔지니어가 방문해 수리를 진행한다. 단순한 고장에 따른 수리부터 파손 디스플레이 교체 등 모든 서비스가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평일은 1만 8000원, 토요일은 2만 2000원의 출장비가 발생한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서비스는 전화 끊김 및 송수신 저하 등 통화품질 불편을 겪는 고객에게도 방문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 서비스는 삼성전자 휴대폰 전 기종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고객이 통화품질 불편으로 서비스센터를 내방한 경우 수리 엔지니어가 제품 이상 여부를 점검하고 필요 시 방문 서비스를 통해 현장에 찾아가 문제 원인을 분석해준다.

박성민 삼성전자서비스 기술팀장(상무)은 “삼성전자 폴더블폰 사용 고객의 편의성 향상 및 통화품질 불편 조기 해소를 위해 방문 서비스를 도입했다”라며 “고객 반응에 따라 향후 방문 서비스 대상을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