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8.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외출 꺼려지세요?"…극장 상영작 올레 tv에서 본다

머니투데이 김주현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머니투데이 김주현 기자]
KT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외출을 꺼리는 고객들을 위해 극장 상영 중인 영화를 집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올레tv '온가족 방구석 영화관'을 12일부터 16일까지 운영한다. /사진=KT

KT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외출을 꺼리는 고객들을 위해 극장 상영 중인 영화를 집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올레tv '온가족 방구석 영화관'을 12일부터 16일까지 운영한다. /사진=KT


KT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외출을 꺼리는 고객들을 위해 극장 상영 중인 영화를 집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올레tv '온가족 방구석 영화관'을 12일부터 16일까지 운영한다.

올레 tv 특집관 '온가족 방구석 영화관'에서는 극장 상영 중인 영화 △해치지 않아 △닥터 두리틀 △나이브스 아웃 과 국내 최초 개봉작 30여편을 제공한다. 해당 영화 구매 고객 가운데 200명을 추첨해 정관장 홍삼정과 마스크도 증정한다.

아울러 △82년생 김지영 △타짜:원 아이드 잭 △퍼펙트맨 등 최신영화 80여편은 5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2020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의 영예를 안은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을 포함해 역대 아카데미 수상작과 액션·코미디·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추천 콘텐츠를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육아 가정을 위한 TV 어린이집도 준비했다. 겨울왕국2 등 애니메이션 영화와 율동 동요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는 물론 '서천석의 육아상담소' 등 안전과 건강, 육아 교육 등 부모를 위한 콘텐츠도 마련했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는 "최근 외부 활동을 자제하고 집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고객들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모아 올레 tv 특집관을 마련했다"며 "올레 tv 고객들이 겨울철 건강을 지키고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주현 기자 naro@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주사 논란
    박나래 주사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4. 4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5. 5제주 잔류 수원
    제주 잔류 수원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