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너목보7' 출연 제이세라, "포기한 게 아니라 계속 불렀다"

머니투데이 김도윤기자
원문보기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2012년 2월 29일 오후 서울 순화동 호암아트홀에서 열린 JTBC 음악프로그램 뮤직 온 탑 생방송 현장. 제이세라가 노래하고 있다. / 사진=박용훈 인턴기자 yh01@

2012년 2월 29일 오후 서울 순화동 호암아트홀에서 열린 JTBC 음악프로그램 뮤직 온 탑 생방송 현장. 제이세라가 노래하고 있다. / 사진=박용훈 인턴기자 yh01@


7일 방송된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7'('너목보7')에 출연한 가수 제이세라(J-Cera, 서은영)가 꾸준히 노래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 날 '너목보7'에선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가 미스터리 싱어 가운데 진짜 실력자와 음치를 찾는 내용을 다뤘다. 에이핑크는 제이세라를 음치로 지목했지만, 제이세라는 기획사 대표이자 가수인 진짜 실력자로 밝혀지며 재미를 선사했다.

제이세라는 2010년 싱글 음반 'Lonely Night'으로 데뷔했다. '언제나 사랑해', '가슴으로 운다',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등 노래가 유명하다. 현재 세라뮤직 대표를 맡고 있다.

이 날 방송에서 제이세라는 "예전에 활동하던 사람들이 노래를 포기한 게 아니라 다른 곳에서 계속 노래를 하고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계셨으면 해서 나왔다"고 말했다.

이 날 제이세라는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을 통해 "오랜만에 방송 촬영이라 어색하기도 하고 긴장도 많이 했는데 많은 분들께서 도와주셔서 즐겁게 촬영을 잘 마쳤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꾸준하게 열심히 노래하는 제이세라가 되겠다"고 밝혔다.

시청자들은 "진짜 오랜만에 본다", "제이세라 좋은 노래 많은데", "혼자 활동하는 가수들을 항상 응원하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김도윤 기자 justice@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