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키움, 고척돔 외야석 가격 낮추고 내야석 금액 동결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2020시즌 고척 스카이돔 입장 요금을 확정했다.

선호도가 높은 R.d-club(로얄다이아몬드클럽), 테이블석, 내야석은 2019시즌 가격을 그대로 유지하며 외야좌석에 대해서만 일부 가격을 조정했다.

지난해까지 외야 좌석은 지정석(1층)과 비지정석(2층)으로 구분해 운영되어 왔다. 올 시즌부터는 1,2층 모두 일반석으로 통합해 비지정석 형태로 운영한다. 가격은 주중 9,000원, 주말 1만3,000원이다. 지난해까지 외야 1층 지정석은 주중 1만2,000원, 주말 1만8,000원이었으나 올 시즌부터는 주중 3,000원, 주말 5,000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지역주민을 위한 할인 좌석 범위도 확대했다. 지난해까지 기존 내야 3,4층 지정석에 한해 적용했지만 올해부터 외야일반석을 추가하기로 했다. 내야 4층 지정석에는 중·고 및 대학생 할인을 추가했다.

일부 좌석명칭도 변경됐다. 기존 골드내야석과 골드외야석을 내야커플석, 외야커플석으로 각각 변경했다. 내,외야 커플석은 2인용 미니 테이블석으로, 커플이 야구를 관람하기 좋은 좌석으로 판단하여 좌석 명칭을 변경했다.

또한, 스카이박스 예약 시스템도 변경했다. 지난해까지는 전화로만 예약이 가능했으나 올해부터는 인터파크 예매 시스템을 활용하여 온라인으로 예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키움 히어로즈는 "올 시즌부터 입장권 디자인을 다양화하여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개막전 입장권을 비롯하여 시즌 중 선수단 이미지를 활용한 10여 종의 입장권 디자인을 선보여 팬들이 입장권을 수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0시즌 고척 스카이돔 입장 요금


eunhw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5. 5해수부 장관 부산
    해수부 장관 부산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