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페이커' 이상혁, 새 시즌 향한 각오 "올해 목표. 페이커답게 롤드컵 우승"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올해 8년차 프로게이머가 된 페이커 이상혁. 그가 새 시즌을 앞두고 남다른 의지를 드러냈다.

5일 T1 유튜브에는 "새로운 T1의 모든 것"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2020 LCK 스프링을 향한 이상혁, 박진성, 이상호 등 T1 선수들의 각오가 담겼다.

영상 속 이상혁은 "해가 지날수록 사실 저한테는 잃는다는 것이 크게 와닿진 않는다"며 "실패를 겪더라도 그 또한 얻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이어 "좌절을 만약 겪더라도 저는 좌절을 얻는다고 지금보다는 더 잘할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확실히 있다"고 말했다.



금일 시작하는 2020 LCK 스프링에 대해선 "16번째 시즌이라고 들었는데 새로운 시즌이 시작한다고 하니까 첫 시즌처럼 떨리기도 하고 새 팀원들과 새로 하는 거다. 그래서 많이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이상혁은 8년차 프로게이머 생활에 대해 "처음이나 지금이나 사실 크게 바뀐 게 있나라는 생각을 한다. 왜냐면 예전이나 지금이나 저는 이기고 싶은 마음은 그대로 인 것 같다. '우승을 해야 한다'는 마음가짐 자체는 변함이 없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상혁은 올해 목표에 대해 "저는 페이커 답게 모든 대회를 잘 치뤄내는 게 목표다. 모든 국제 대회에 출전해 롤드컵까지 우승한 게 목표"라고 밝혔다.

이상혁의 각오 외에도 김정수 감독, 박진성, 이상호를 비롯해 새로 합류한 T1 선수들의 이번 시즌을 향한 의지를 만날 수 있다. 해당 영상은 T1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금일 오후 5시 2020 LCK 스프링 개막전 경기가 펼쳐진다. 개막전에는 T1과 담원 게이밍이 맞붙는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T1 유튜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유미 검사장 강등
    정유미 검사장 강등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손흥민 KFA 올해의 골
    손흥민 KFA 올해의 골
  4. 4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식
    신민아 김우빈 결혼식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