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레지던트 이블'밀라 요보비치, 45세에 셋째딸 출산 "정말 아름다워..기적"[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할리우드 배우 밀라 요보비치가 셋째 딸을 출산했다.

밀라 요보비치는 3일(현지시각)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셋째 딸 출산 소식을 알렸다. 그는 “여러분! 어제 오신 라크 엘리엇 요보비치-앤더슨(Osian Lark Elliot Jovovovich-Anderson)이 태어났다”라며 기쁜 소식을 전했다.

이어 밀라 요보비치는 “그녀는 정말 아름답다. 그녀의 머리카락은 다른 딸들보다 더 연하고, 그녀는 매우 튼튼하다. 그녀는 이미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려고 고개를 든다”라며, “그녀는 우리의 기적의 아기이고, 우리 모두 매우 감사하며, 우리는 그녀에게 완전히 사로잡혔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나도 나중에 분명히 더 많은 사진을 올릴 거다. 그러나 우리 모두 힘들었던 지난 며칠 밤 때문에 매우 지쳐 있다. 너에게 많은 사랑을 보낸다”라고 덧붙였다.

밀라 요보비치는 장문의 글과 함께 갓 태어난 셋째 딸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아기와 함께 누워 있는 모습은 물론 가족들이 아이를 만나 기뻐하는 모습도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밀라 요보비치는 지난 2009년 영화 ‘레지던트 이블’의 감독 폴 앤더슨과 결혼했다. 영화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를 비롯해 '제5원소', '울트라 바이올렛' 등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밀라 요보비치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사형 구형
    윤석열 사형 구형
  2. 2박나래 주사 논란
    박나래 주사 논란
  3. 3김민재 코치 별세
    김민재 코치 별세
  4. 4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김병기 공천헌금 의혹
  5. 5서울 시내버스 준공영제
    서울 시내버스 준공영제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