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메카 언론사 이미지

상상이 안가!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 드라마 방영 예고

게임메카
원문보기
▲ 만화 '원피스'가 넷플릭스 실사 드라마로 제작된다 (사진: 넷플릭스 홈페이지 갈무리)

▲ 만화 '원피스'가 넷플릭스 실사 드라마로 제작된다 (사진: 넷플릭스 홈페이지 갈무리)


지난 1997년부터 20년 넘게 연재를 이어오며 전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화 ‘원피스’를 넷플릭스에서 실사 드라마로 만날 수 있게 됐다.

넷플릭스는 지난 29일,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다 에이치로의 만화 ‘원피스’를 원작으로 한 실사 드라마를 방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우보이 비밥’ 실사 드라마를 만들고 있는 투머로우 스튜디오(Tomorrow Studios)와 만화 ‘원피스’ 출판사인 슈에이샤가 넷플릭스와 협업해 만들어진다.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 드라마는 총 10개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각본은 ‘로스트’, ‘CSI 마이애미’ 등으로 유명한 스티븐 마에다와 ‘루크 케이지’, ‘에이전트 오브 쉴드’ 등 마블 TV 시리즈로 이름을 알린 맷 오언스가 맡는다. ‘프리즌 브레이크’를 만든 마티 아델스타인과 ‘카우보이 비밥’ 실사 드라마 제작을 맡은 베키 클레멘츠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 아울러 원작자인 오다 에이치로도 총괄 프로듀서에 이름을 올렸다.

원피스는 지난 1997년 연재를 시작했으며, 지금까지도 연재되고 있는 장수 만화다. 해적왕이 남긴 원피스를 찾기 위해 모험에 나선 고무인간 루피와 동료들의 해적생활을 그리고 있으며, 2019년 기준으로 총 4억 6,000만부의 단행본 누적 판매량을 기록할 만큼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게임으로도 다수 만들어졌으며, ‘원피스 해적무쌍 4’ 한국어판이 오는 3월 26일 국내 출시된다.

넷플릭스 원피스 실사 드라마의 방영 일정 및 출연 배우 등 상세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과연 원작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 오는 3월 출시 예정인 '원피스' 해적무쌍 (사진제공: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 오는 3월 출시 예정인 '원피스' 해적무쌍 (사진제공: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혜경 여사 떡만둣국
    김혜경 여사 떡만둣국
  2. 2정동원 미니앨범 발표
    정동원 미니앨범 발표
  3. 3김보경 재계약
    김보경 재계약
  4. 4정근식 교육감 학생인권조례
    정근식 교육감 학생인권조례
  5. 5안성기 추모 유니세프
    안성기 추모 유니세프

게임메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