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7 °
OSEN 언론사 이미지

"톰 크루즈 옆" 방탄소년단 진, 할리우드 배우들 속 빛나는 '월드와이드핸섬'[★SHOT!]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김은애 기자] 방탄소년단이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한 가운데 진이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진은 29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톰 크루즈 형님 옆 자리가 비어있길래 냉큼 차지함"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미국 CBS 인기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이하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한 스타들의 인증샷들이 차례로 붙어있다. 톰 크루즈, 애쉬든 커쳐를 비롯해 드웨인 존슨, 톰 행크스, 사무엘 잭슨 등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들이 있다.

특히 진은 톰 크루즈 옆에 자신의 사진을 배치해둬 눈길을 끈다. 여기에 진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할리우드 스타들 속에서도 밀리지 않는 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낸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이날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해 토크와 함께 정규 4집 선공개곡 '블랙 스완(Black Swan)'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진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2월 21일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을 발표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방탄소년단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태현 조인성 스케줄
    차태현 조인성 스케줄
  2. 2김민종 미우새 조작 논란
    김민종 미우새 조작 논란
  3. 3이이경 유재석 패싱 해명
    이이경 유재석 패싱 해명
  4. 4차태현 성격 조심
    차태현 성격 조심
  5. 5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