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1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ACL 기자회견] 'ACL 본선 진출' 최용수 감독, "진검승부는 지금부터"

인터풋볼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인터풋볼=서울월드컵경기장] 이명수 기자= 아시아 챔피언스리그(ACL) 본선 진출에 성공한 최용수 감독이 산뜻한 출발에 만족했다. 진검승부는 지금부터이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겠다고 말했다.

FC서울은 28일 오후 7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말레이시아 리그 케다와의 2020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플레이오프에서 4-1로 이겼다.

경기 후 공식 기자회견에 나선 최용수 감독은 "올 시즌 첫 경기이고, 저희가 목표하는 ACL 진출을 위해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됐다"면서 "상대도 만만치 않은 실력을 갖고 있었고, 측면을 잘 공략했으나 마무리가 세밀하지 못했다. 상대의 퇴장 이후 유리한 상황을 맞은 것은 사실이다. 2-0 이후 템포가 느슨해진 부분은 개선해야 하고, 선수들도 산뜻한 출발을 해서 기분 좋게 생각한다"고 경기 소감을 전했다.

ACL 본선 진출에 성공한 것에 대해 최용수 감독은 "진검승부는 지금부터이다.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서 베이징전부터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면서 "다시 새롭게 바닥에서 최정상의 꿈을 갖고 저와 선수들이 열심히 하고 있다. 앞으로가 중요하다. 부상선수들이 재활을 잘하고 있고, 오늘보다 나은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 것이 사실이다"고 덧붙였다.

사진 = 임성우 PD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앤더슨 디트로이트 계약
  2. 2트럼프 FIFA 평화상
    트럼프 FIFA 평화상
  3. 3코리아컵 결승전
    코리아컵 결승전
  4. 4김건희 집사 게이트 조영탁
    김건희 집사 게이트 조영탁
  5. 5손흥민 토트넘 복귀
    손흥민 토트넘 복귀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