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세련미의 절정’ 모델 오채원, 블랙과 핑크 비키니입고 새해 인사 전해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피트니스 모델 중 독보적인 세련미를 자랑하는 오채원이 자신의 SNS에 완벽한 S라인을 과시한 비키니 사진을 게시하며 매력을 뽐냈다. 오채원은 최근 남태평양 미국령 괌에서 광고촬영을 진행했다. 블랙과 핑크 비키니를 입고 바다와 한 몸이 된 오채원은 환상적인 라인에 특유의 화사한 미소로 팬들에게 신년의 아침을 알렸다.

13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오채원은 지난해 피트니스 대회인 ‘Pulse Eight Fit Contest’에서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연예인을 능가하는 외모, 34-23-35의 환상적인 라인, 시원한 성격 등이 팬과 광고업체에 어필하며 피트니스를 대표하는 모델로 단숨에 성장했다.

오채원은 “여러 피트니스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후 화보와 광고촬영 요청이 많아 졌다. 올해는 지난해 보다 일이 많을 것 같아 기쁘다. 모두 팬들이 성원해준 덕분이다”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오채원은 2020년 경자년을 맞이해서 쎄라퀸과 임팩트크루가 공동으로 진행한 ‘임팩트크루 x 쎄라퀸 2020 캘린더’의 메인모델로 뽑혀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대형으로 제작된 캘린더를 통해 팬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전하고 있는 오채원은 “나의 매력을 극대화 시키려고 노력했다. 팬들이 나를 볼 때마다 활력을 가졌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출처 | 오채원 SNS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차량 링거
    전현무 차량 링거
  2. 2패스트트랙 충돌
    패스트트랙 충돌
  3. 3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4. 4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5. 5남산 곤돌라 사업
    남산 곤돌라 사업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